홍주성 (중2) / 금호점
노력은 하지도 않고, 점수 오르기만 바랬습니다.
저는 상일중에 다니는 홍주성 입니다. 에듀플렉스에 등원한 후 저의 변화를 말해 볼까 합니다.
저는 저번 중간고사 때만 해도 놀러만 다니고 PC방 마니아였으며, 방학때도 학원을 자자ㅜ 빠지고 인강을 듣는 척하면서 게임을 하는 아이였습니다. 성적은 평균 38점때인 전교 60%~80%였습니다. 그때도 당연히 학원은 다녔지만 학원에서도 공부를 하고 싶은 마음이 없었기 때문에 대강 하루를 넘어 가려고만 했습니다. 또 노력은 하지도 않고, 점수 오르기만 바랬습니다.
에듀플렉스가 절 이렇게 변화 시켜주었습니다. (영어점수 38점에서 91점으로!)
그랬던 제가 기말고사엔 평균 20점 이상 올랐고 중간고사와 기말고사를 합쳐 평균이 70점이 되었고, 50%~40% 까지올랐습니다. 영어는 38점에서 91점으로 매우 많이 오르는 쾌거를 거두었습니다. 저도 모르게 언제 이렇게 변했는지 모르겠습니다. 에듀플렉스가 절 이렇게 변화 시켜주었습니다.
에듀플렉스를 다니고 있다는 게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에듀플렉스 프로그램 중에서 셀프리더는 저에게 계획을 세우는 법을 알려주었습니다. 예전에는 계획 없이 그냥 요령껏 놀려고만 했습니다. 또, 계획은 세우더라도 무조건 거창 하게만 세우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에듀플렉스의 셀프리더를 통해서 스스로 공부할 수 있어 자존감도 오르고 점수도 많이오른 것 같습니다. 집중력도 훨씬 높아졌습니다. 예전에는 10분도 앉아 있을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1시간도 끄떡없습니다. 에듀플렉스를 다닌 후에 제가 이렇게 달라졌다는 것이 믿기지 않습니다. 에듀플렉스를 다니고 있다는 게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에듀플렉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