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일 (중3) / 죽전점
게임을 즐겨 하고 공부도 하기 싫은 반항적인 사람이었습니다.
에듀플렉스 다니기 전에는 중학교에서 전교 등수로 따지면 뒤에서 손가락 안에 들 정도로 공부를 못하고 게임만 하는 그런 아이였습니다...그리고 에듀플렉스에 가서도 몇 개월 동안 방황하면서 게임을 끊지 못하고 공부도 제대로 안 하는 아이였습니다.제가 등원하는 동안 세분의 매니저님을 만났습니다. 세분 모두 매우 좋으신 분들이었지만 그 중에서 특히 지금 저를 담당하고 계신 송재륭 매니저님을 만나고 나서 변화가 있었습니다.
그 변화들은 우선, 게임을 할 때 자제할 수 있게 되었고 스스로 공부하는 방법도 깨닫게 되었습니다.
만약 에듀플렉스를 만나지 않았다면 어땠을까요? 상상만해도 끔찍합니다
에듀플렉스를 통해 성격이 변화되고 공부에 흥미가 생겼습니다.
지금 저는 아주 많은 공부시간을 가지게 되었고 친구들과 함께 노는 것도 자제하면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또 방학 때 아침 10시에 나와 오후 8까지 공부하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오랫동안 공부하게 된 방학은 이번 겨울방학이 최고였던 것 같습니다. 또 지금은 오히려 시험이 두렵다기보다 오히려 기대된다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저의 마인드는 많이 바뀌었습니다. 저의 고등학교 생활이 점점 더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공부를 하다 보니 게임중독으로 인한 난폭했던 성격도 고쳐졌고 부모님에게 더 이상 반항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 점은 정말 좋은 거 같아요. 앞으로도 에듀플렉스를 다니고 나서부터 고쳐지는 점이 많을 거 같아요. 앞으로가 기대됩니다.그리고 학원에서만 그때그때 공부하고 집에서는 복습을 안 하는 행동조차 변화의 조짐이보였습니다. 에듀플렉스란 학원은 다른 학원과는 달리 나만의 눈높이에 맞는 튜터링 수업방식을 통해 좀더 고차원적인 이해를 도왔고 학원에서만 공부를 하는 습관을 버리고 집에서도 공부와 숙제를 하게 되는 습관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공부에 대한 흥미가 생겨지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성적 또한 향상되었습니다.